![]() |
| ▲ 씨트립 제공 |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코리아(Ctrip Korea)는 여름 휴가로 단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주요 도시 호텔 예약 시 10%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15일까지 단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을 포함해 일본,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총 7개국 호텔에 적용되며, 16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1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단, 할인 코드 적용은 모바일 앱 예약 시에만 가능하다. 투숙 가능기간은 행사기간과 동일하게 8월 15일까지이다.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혼행족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로 알려진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를 포함, 베트남 인기 휴양지인 다낭과 호이안도 찾아볼 수 있다. 국내 호텔의 경우, 복잡한 준비 없이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떠나길 원하는 호캉스족을 위해 서울과 인천, 부산 등 도심 근교 호텔과 국내 최고 인기 휴양지인 제주도 호텔이 포함된다.
자세한 사항은 씨트립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상에서 해당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거나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씨트립에서는 이달 말인 31일까지 인도네시아의 전 호텔을 대상으로 4% 할인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원영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원영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