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월 17일 단 하루 위메프 투데이 특가로 판매되는 오아 슬리머 안마기는 정상기인 34,900원에서 28% 할인된 24,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오아 슬리머 안마기 쿠션형 어깨 마사지기는 슬림한 외형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휴대성이 높은 안마기 상품으로 현재 온라인상에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작지만 강력한 오아 슬리머는 손으로 누르면서 돌리는듯한 손지압 방식으로 다리와 목, 어깨 등의 뭉친 부위를 강력하고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다양한 신체 부위에 밀착되어 편안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슬리머의 마사지볼은 360° 양방향 회전기법으로 손지압만큼 강력하며 마시자볼에 온열 기능이 있어 마사지 효과를 한층 더 높여, 목, 어깨, 다리안마기로서 사용에 용이하다. 이 밖에도 차량용 시거잭이 구성되어 있어 차 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오아 슬리머의 색상은 브라운과 블루, 핑크 3가지 색상이며, 제품 구매 시 본품과 함께 220V 어뎁터와 차량용 시거잭,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발송된다.
브랜드 ‘오아’에 온라인팀 홍재호 과장은 “추석을 앞두고 단 하루 위메프에서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1.1kg 초경량 무게에 안마기로서 훌륭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오아 슬리머 구입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아는 어깨 안마기인 오아 슬리머를 비롯한 자사 제품 구입 시 1년 무상 A/S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제품 구입 후 1년 안에 제품에 이상이 생길 경우 특별 무상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봉원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