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위더스푼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그의 딸과 함께 한 일상의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복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리즈 위더스푼이 자녀들과 함께 한 일상의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다.
![]() |
한편, 할리우드 배우 리즈 위더스푼이 16세에 감독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털어놨다.
위더스푼은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엘르 우먼 인 할리우드 시상식에서 이 같은 사실을 용기있게 고백했다.
위더스푼은 시상식에서 "할리우드 여성들은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전세계에서, 많은 상황과 산업에서 많은 추악한 진실을 기억하고 재현하도록 강요받고 있다"면서 "나는 내 경험을 매우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다. 나는 당시 수일을 잠들지 못했고, 다른 이들에게 내 기분을 말하지 못했다. 이 같은 경험을 일찍 털어놓지 못해 고통스러웠다"고 말했다.
이어 "16세에 한 영화감독이 날 성폭행했다. 당시 에이전트와 제작자들은 침묵해야만 영화에 출연할 수 있다고 협박했다. 그들에게 분노를 느낀다. 나는 성추행과 성폭력에 관해 여러번의 경험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ent3331112@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