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31일 오후 네이버 V를 통해 컴백 티징 리얼리티 ‘INTRO: I am WHO’ 에피소드 2화를 선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스트레이 키즈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사옥 연습실에서 신곡 ‘마이 페이스’ 퍼포먼스를 직접 구상하며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과 함께 다양한 컴백 스포일러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마이 페이스’가 왜 타이틀곡인지 확실하게 보여드리겠다”며 “팬분들이 우리 무대를 보고 ‘정말 멋있다’고 감탄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또 “이번 신곡 ‘마이 페이스’는 스트레이 키즈의 ‘마이 웨이’를 표현한 곡으로 각 잡힌 칼군무, 찰진 매력의 개인 파트, 반전미 넘치는 퍼포먼스 등 많은 요소를 배치했다”며 무한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아울러 데뷔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 활동 시 얻었던 교훈을 바탕으로 컴백곡 ‘마이 페이스’에서 발전하려는 노력을 선보여 이들의 성장을 더욱 기대케 했다.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는 신나고 경쾌한 사운드와 “조급할 필요 없어 My Pace 비교 따윈 하지 마 천천히 달려도 괜찮아 나의 길을 따라 My lane”이라는 가사만으로 힘찬 에너지를 뿜어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5일 오후 5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컴백 쇼케이스 ‘언베일 [오퍼스 투 : 아이 엠 후] (UNVEIL [Op.02 : I am WHO])’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 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