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신곡 '마이 페이스(MY PACE)'의 MV 티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의 SNS채널을 통해 6일 오후 6시 선보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의 MV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여러 사람들과 경주를 앞두고 출발점에 선 듯한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을 담고 있다. 멤버들인 방찬, 한, 우진, 승민, 리노, 필릭스, 현진, 창빈, 아이엔이 출발을 앞두고 다소 설레고 긴장한 듯한, 또 '질주 본능'을 일깨우는 듯한 표정을 클로즈업하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마이 페이스'는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 데뷔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을 작사, 작곡한 팀의 멤버이자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곡의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MV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되면서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와 풀버전 MV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2집 '아이 엠 후'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 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