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시성’의 ‘팀 안시성’이 화보를 통해 압도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최강 비주얼을 장착한 ‘안시성’ 배우들의 하이컷 화보를 지금 공개한다. ‘안시성’ 9인의 주역들이 오는 6일 발행되는 ‘하이컷’ 화보를 통해 위용과 팀워크를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 된 인터뷰에서 조인성은 “영화 ‘안시성’은 한국 영화에선 드물게 고구려 역사를 다룬 사극"이라며 "안시성 자체가 메인 스트림이다. 도망간 상태에서 싸우는 게 아니라 내 장소에서 정면으로 부딪히기 때문에 (액션도) 훨씬 더 공격적이고 과감하다"고 영화의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9인 단체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은 ‘안시성’으로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조인성 비주얼은 언제 봐도 역대급”, “배우 한 명, 한 명 매력을 잘 잡으셨네”, “지금 서점 가면 살 수 있나요?”, “’안시 점점 보고 싶어지네~” 등 다양하고 긍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루는 중이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9일 개봉 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