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프’ 이동욱이 촬영장까지 밝히는 비주얼의 비하인드 컷을 자랑했다.
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임현욱)‘ 이동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을 맡은 이동욱은 비하인드 컷에서 깊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등 묵직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간이 의자에 앉아 대본에 집중하는 등 홍종찬 감독과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며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이어 다른 사진 속 이동욱은 응급의학 센터장 이동수 역을 맡은 김원해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다정하게 브이를 하고 있다. 극중에서도 유쾌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동욱은 신념과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흡입력을 높힐 뿐 아니라 책임감과 의사로서의 의무감, 사명감으로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기도 한다.
단단해진 눈빛과 담대한 행동력으로 권력에 본격적으로 맞서는 이동욱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점점 더 모아지는 중이다.
한편, ‘라이프(Life)’는 3일 오후 11시 13회가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