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태진아, 강남이 ‘금영그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태진아, 강남은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 노래문화 활성화와 함께 전 세계에 한국의 노래방 문화를 알림으로써 한류 보급에 기여하는 역할을 맡아 가요와 금영 노래방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할 예정이다.
태진아, 강남은 “노래를 부를 때마다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드리고, 태진아, 강남은 노래인생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다. 앞으로 금영그룹의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의 노래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은 “국내 트로트 최고의 스타 태진아와 강남을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영광”이라며, “금영노래방을 사랑하는 홍보대사로서의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신곡 ‘그게 답이야’는 노래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희망과 평화의 노래를 선물하고자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과 함께 공동 작사,작곡했다.
한편 태진아와 강남은 지난 30일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수상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