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20세기 폭스코리아 |
4DX 페이스북에서 사전에 진행되었던 9월 상영 희망작 투표에서 '더 프레데터'는 9월 개봉작 중 압도적인 37%를 차지하며 1위로 선정되어 높은 인기를 실감했던 바 있다. 이에 프레데터의 귀환을 기다려온 영화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4DX 깜짝 개봉을 결정한 것.
'더 프레데터'는 인간을 사냥하는 외계 빌런 프레데터가 더욱 진화해 지구에 돌아오자 이에 맞서는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스릴감 넘치는 오락 영화.
진화된 스케일을 바탕으로 추석을 앞둔 9월 극장가 단 하나의 SF 액션 스릴러 오락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더 프레데터'가 4DX 상영을 확정 지음에 따라, 관객들은 짜릿한 액션과 숨 막히는 스릴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게 됐다.
4DX로 상영될 '더 프레데터'는 CGV여의도, 신촌아트레온, 청담씨네시티, 동수원, 대구 등 5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4DX '더 프레데터'는 실감나는 체험을 선사하는 4DX와 SF 액션의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며 외계 빌런 프레데터와의 짜릿한 배틀을 더욱 스릴 넘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상영 방식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더 프레데터'는 오는 추석을 앞둔 9월 1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