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그맨 고장환이 최근 한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서 언급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최근 근황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장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좋은경험을 했고 좋은 분들을 만났습니다^^지피지기란 주제로 제주대에서 강의를 하게 되어 저에겐 너무 무한한 영광이었어요????
#이번강의로여러분들에게#무언가남는것들이있으시겠지만#저또한많은게남았네요^^#제주대학교공포증#제주대학생공포증#대학생공포증#학생공포증#강의공포증#대인공포증#식은땀공포증#획돌아서는공포증#연하공포증#무대공포증#제주도공포증#사람들들어오고있는거임"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장환은 한 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웃음기를 뺀 반전 진지한 모습이 눈길이 간다.
누리꾼들은 "난 진짜 고장환 진짜 너무웃겨 ㅋㅋ", "고장환 인스타 팔로 하고있는데 역시 개그맨 진심 웃김 ㅋㅋ", "고장환 오빠진짜 팬이에요 빵터져", "나 저기 강의 듣고싶어 ㅋㅋ", "고장환 놀라운 진지한 모습 깜놀 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장환은 2003년 MBC '느낌표'로 데뷔했다.
온라인이슈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