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석 극장가 단 하나의 범죄 코미디 '원더풀 고스트'가 연휴 마지막 날 개봉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지난 주말 지상파 영화 프로그램에 기대작으로 소개되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온라인까지 사로잡았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원더풀 고스트'는 지난 15일 KBS '영화가 좋다', SBS '접속! 무비월드' 주요 코너에 나란히 소개되며 추석 극장가 진정한 흥행 복병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올 추석에 개봉하는 단 하나의 범죄 코미디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날 영화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원더풀 고스트'는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와 의문의 사건을 추적한다'는 신선한 설정과 유쾌한 웃음 그리고 기존 코미디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통쾌한 액션까지 모두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흥행 대세 배우 마동석부터 김영광, 이유영, 명품 신스틸러 최귀화까지 총출동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26일 전국 극장을 통해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