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마크 포스터가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를 통한 관객들의 감성 충전을 예고했다.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어른이들을 위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2018년 최고의 화두인 '소확행'과 '워라밸'을 모두 담아내며 올 가을 단연 최고의 힐링 아이템 무비로 주목 받고 있다.
메가폰을 잡은 마크 포스터 감독이 “지금 우리에게 가장 절실히 필요한 이야기”라고 언급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대한민국에서도 바쁜 일상 속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과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이 중요한 삶의 태도로 화두가 된 만큼 잊어서는 안될 소중한 가치를 전하며 한국 관객들의 감성을 저격하고 있다.
영화를 통해 올 가을 대한민국 관객들은 잊고 있었던 확실한 감성 충전과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본격 어른이들을 위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10월 3일, 개천절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