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주)주피터필름 |
영화 '명당'이 입소문을 타며 제대로 흥행 돌풍을 일으킬 조짐을 보이고 있다.
개봉 전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추석 영화로 '명당'의 추천 릴레이가 이어지며 입소문이 나고 있는 상황이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영화.
전국의 절경을 담아낸 장엄한 볼거리와 극의 클라이맥스를 책임지는 대규모 액션 장면까지 더해진 영화 '명당'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유일한 웰메이드 명품 사극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 역시 “추석 때 가족들 다 모여서 보기에 이만한 영화가 없는 듯!”(CGV 먼***),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추석 때 가족들 보라고 해야겠네요”(CGV 나***), “부모님들도 좋아하실 만한 영화!”(트위터 gr****),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재미가 있다!”(네이버 qq****)와 같은 극찬이 이어지고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손색이 없음을 증명한 '명당'이 개봉 이후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명당'은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조승우, 지성 등 배우들과 제작진의 원동력이 담긴 ‘피땀눈물’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은 웅장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추위와 폭우 속에서 빛나는 제작진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피땀눈물’ 영상은 유려한 대한민국 팔도의 절경을 보여주며 영화 '명당'에서 볼 수 있는 장엄한 영상미와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입소문과 제작기 영상으로 기대받고 있는 영화 '명당'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