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 가을 진정한 '소확행'과 '워라밸'의 의미를 알려줄 단 하나의 감성 무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대한민국 시사 이후 관객들의 입소문이 엄청나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힘들고 지친 마음을 달래는 따뜻한 감성과 명대사들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관객들이 영화를 사전에 보고 선택한 화제의 명대사를 전격 공개한다.
일반 시사에 참석한 약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 조사에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명대사 1위는 바로 전체의 36.6%가 선택한 "무슨 요일이지? 오늘이야.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이군" 이다.
이 대사는 곰돌이 푸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명대사로 오늘이 가장 행복한 날임을 긍정적인 시선을 보여주며 영화를 관통하는 메시지이자 주제로 오롯이 대변한다.
이어 TOP3를 차지한 영화 속 명대사는 "아무 것도 안 하다 보면 대단한 뭔가를 하게 되지"와 "지금이 인생이야, 크리스토퍼 로빈. 이번 주말이 당신 인생이고 인생은 현재 진행형이야"다.
이처럼 약 100년에 가깝게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긍정과 힐링의 대표 아이콘 '곰돌이 푸'는 명대사를 통해 현재를 살고 있는 대한민국 성인들의 감성을 터치하며 새로운 인생의 충전과 활력을 더해준다.
이미 일본에서는 박스오피스 1위 및 영국에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북미에서는 무려 7주 이상 TOP10을 유지하며 전세계적으로 장기 흥행을 전망케 한다.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오는 3일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