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이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6일 발표된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차트(K-POP 및 월드 장르 앨범 세일즈 랭킹)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의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음반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최상위권 랭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6월 현지 인기 뮤지션들을 제치고 두 번째 미니 앨범 'To. Day' 두 가지 버전의 음원 또한 1위와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일본서 정식 데뷔하지 않았던 프로미스나인이 타워레코드 1,2위를 휩쓸었던 이례적인 사례에 이어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까지 1위를 차지하며 한류를 대표하는 신예 걸그룹다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완전체로 돌아와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 무대를 통해 기존의 러블리함과 더불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국내는 물론 일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은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뿐만 아니라 최초의 유닛곡 '댄싱퀸(DANCING QUEEN)'과 '물들어'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그 외에도 지난 6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의 타이틀곡 '두근두근'과 수록곡 '22세기 소녀'를 아홉 명의 목소리로 다시 꾸며낸 From.9 버전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 멤버 노지선이 주인인 게스트하우스에 각각의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 혹은 스토리를 가지고 찾아와 이야기를 나누고 노지선의 요리로 힐링하는 콘셉트의 반(半) 리얼리티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는 프로미스나인 및 피카부 V LIVE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오후 7시 공개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 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