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웨딩브랜드 웨딩앤과 리움웨딩이 전주 지역 예비부부를 위해 손을 잡았다.
웨딩앤과 리움웨딩은 오는 3월 30일(토)~31일(일) 2일 간의 일정으로 전주 리움웨딩 본관에서 ‘전주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수많은 후기로 입증 받은 웨딩앤과 웨딩의 명가 리움웨딩이 함께 진행한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두 대형업체의 만남답게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이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먼저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선착순 25쌍의 예비부부에게는 딥디크향의 핸드메이드 캔들을 증정한다. 또한 웨딩앤의 포인트 혜택이 제공되는데, 웨딩과 한복, 예물, 허니문, 예복 계약 시에는 5만 포인트를, 박람회 현장에서 3가지 이상 정계약시에는 추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포인트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기펠 칼블록, 지아레티 전기그릴, 에미데 핸드블렌더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문만 해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방문자 전원에게 연극할인권과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앤 웨딩 체크리스트, 테디베어 인형, 고급 웨딩부케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웨딩상품을 계약하는 커플 10쌍에게는 선착순으로 필립스 다리미, 토스터기, 무선 전기 포트 중 하나를 선물한다. 아울러 한복, 예물, 허니문, 예복 부스에서 상담 후 스티커를 모으면 보조배터리, 멀티어댑터, 도브 여행용 5종 세트, 스마트링 등을 제공한다.
이번 결혼박람회 현장에서는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웨딩드레스 특별전에서는 수입 웨딩드레스부터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까지 폭넓게 살펴볼 수 있으며 웨딩홀의 경우 최대 대관료 무료혜택부터 식대 할인, 무료시식권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전문플래너가 나서 전북 인기웨딩홀 섭외를 도와주는데, 오펠리스, 아름다운컨벤션, 엔타워, 알펜시아, 웨딩의전당, 라온, 노블레스, 웨딩팰리스, 그랜드힐스턴, 더케이 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익산 궁웨딩홀, 웨스턴라이프호텔웨딩홀, 힐스코트웨딩홀, W웨딩홀, 갤러리아웨딩홀 및 군산 아름다운웨딩홀, A웨딩홀, 한원컨벤션웨딩홀, 아리울웨딩홀, 에이본호텔웨딩홀과 더불어 남원 참조은웨딩홀, 켄싱턴웨딩홀, 스위트호텔웨딩홀, 정읍 정읍사웨딩홀, 아크로웨딩홀, 김제 낙원웨딩홀, 새만금웨딩홀, 목화웨딩홀, 부안K컨벤션웨딩홀, 고창 르네상스웨딩홀 등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예물 부문에서도 풍성한 계약 혜택이 준비 중이다. 정계약 시 20% 할인이나 18K무료 업그레이드, 패션세트 증정, 실버브로치 증정, 고급 웨딩티아라 무료 렌탈, 무료 인그레이빙 서비스, 다이아몬드 초특가 판매, 웨딩피부관리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한복 계약자는 한복 맞춤 또는 대여 20% 할인 혜택 및 맞춤 한복 시 웨딩촬영한복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예복은 맞춤정장 계약 시 맞춤셔츠와 넥타이를 증정하며 정장패키지 20% 할인 및 맞춤셔츠, 넥타이, 벨트, 양말, 나비넥타이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축가와 뮤지컬 웨딩 등 이벤트 계약자에게는 오프닝 축가 혹은 출장비 무료 혜택과 상담 시 고급 디퓨저를 제공한다. 폐백 계약자에게는 20% 할인과 상담 사은품을 증정한다.
허니문 상품은 최대 150만원 할인과 더불어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초의 고객안심플랜이 제공된다. 배상보증보험 12억 5천만원, 여행자보험 2억원 등 총 14억 5천만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여행앤라이프 화물용 캐리어, 토마스풀 엠버 2인 디너세트, 독일 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코코젤리 홈스마트 파스텔 믹서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허니문 상품은 하와이 154만원부터, 몰디브 219만원부터, 칸쿤 209만원부터, 로스카보스 219만원부터, 코사무이 121만원부터, 푸켓 125만원부터, 발리 139만원부터 등 국내에서 보기 드문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앤과 전주 리움웨딩이 첫 손을 잡은 행사로,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며 “전주는 물론이고 인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고창, 부안 등의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웨딩앤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전, 청주, 광주, 대구, 원주, 강릉 등 12개 도시에서 지사를 운영해 예비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주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