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총선] 조승래 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 "재보궐선거 승리할 수 있게 해달라"

[충청총선] 조승래 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 "재보궐선거 승리할 수 있게 해달라"

  • 승인 2020-03-30 13:44
  • 수정 2020-03-30 13:44
  • 방원기 기자방원기 기자
사진1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은 30일 4·15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대전 4개지역 광역·기초의원 재보궐선거 출마자들을 격려하고 시민들의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조 위원장은 이날 대전시당 회의실에서 4·15 재보궐선거에 출하는 박수빈(서구6) 대전시의원 후보와 김동성(서구나) 서구의원 후보, 신혜영(서구바) 서구의원 후보, 송재만(유성다) 유성구의회 후보 등 4명의 출마자와 가진 간담회에서 "비상한 각오와 신념으로 4개 지역 재보궐선거에서 모두 승리할 수 있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라는 위기가 우리를 고통스럽게 했지만, 시민과 함께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의지를 북돋을 필요가 있다"며 "지역 구석구석을 살피고, 이번 위기로 상처 받고, 힘겨워 하는 주민들과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의지와 뜻을 펼쳐 달라"고 강조했다.

조 위원장은 또 "코로나19로 비록 우리는 물리적 거리를 유지하고 있지만, 사회적 연대는 더욱 가까워져야 우리는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심판이 문제가 아니라 힘을 모아야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음을 유권자들에게 어필하면서 겸손하고 성실한 자세로 선거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박수빈, 김동성, 신혜영, 송재만 후보 등 4개 지역 재보궐선거 출마자들 또한 조 위원장의 이러한 당부에 대해 공감하고, 모두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지역 경제 회복을 기치로 4·15 재보궐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방원기 기자 bang@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신진서 9단, LG배 16강 진출
  2. 대전문화재단 차기 이사 구성 위한 임추위 불발 왜?
  3.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내가 치는 공은 왜 안맞을까? 스윙시 어드레스 포지션을 알려드립니다.
  4. 홍기표 9단, LG배 16강 진출
  5. 대전 서구 아파트서 흉기사고로 2명 사망·1명 의식 불명
  1. 대전성모병원 ‘마취 적정성 평가’ 100점 만점 1등급
  2. [새책] 진정한 자신과 마주한 서정희의 삶…'혼자 사니 좋다'
  3. [한줄서가] 한편 2호-인플루언서, 개인의 이성이 어떻게 국가를 바꾸는가 등
  4. 주택 리모델링 피해 규모 갈수록 증가… 3년간 1206건
  5. KBO, 5월 MVP 후보에 구창모·요키시·라모스·페르난데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