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지역 백화점 '봄 정기세일'

  • 경제/과학
  • 유통/쇼핑

[유통] 지역 백화점 '봄 정기세일'

  • 승인 2021-04-08 15:56
  • 신문게재 2021-04-09 10면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싱그러운 4월, 지역 유통업체가 대대적인 정기세일을 펼치며 봄맞이 고객유치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지난 1월 신년 정기세일이 무산된 이후 단행한 올해 '첫 세일'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18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단행한다.

먼저, 6층에서는 'MEN'SFASHION WEEK'를 오는 11일까지 펼친다.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우리 제휴 포함), 멤버십카드로 20·40만 원 이상 구매 시 1·2만 원 G캐시를 적립해 주고, 단일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쇼핑지원금을 준다. 갤러리아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으면 닥스셔츠 BEST 상품 7종을 구매할 수 있다. 영수증 속 행운번호를 입력해 '빨질레리' 패션지원금 200만 원의 행운이 담긴 경품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 수트서플라이와 플리츠 플리즈, 꼼데가르송 플레이포켓, 빈폴, 띠어리, 비이커, 르베이지 등 삼성패션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투게더 위크 행사와 함께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오는 9일부터 주말 3일간 스페셜 기프트 행사를 펼친다. 당일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제휴·멤서십)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G캐시를 적립해주며, 지하 고메이49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3천 원을 갤러리아 앱에서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갤러리아와 함께 하는 농가동행 봄'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제철 농축산물을 대량으로 매입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며, 경북 성주 참외와 충북 제천 파프리카를 판다.

갤러리아 바이어가 엄선한 농산물을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반값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갤러리아 앱에서 한정수량 특가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층별 행사도 진행한다. 1층 코스메틱 브랜드 '겔랑'에서는 매장 방문시 아베이 로얄 리추얼 체험분을 주며, 'MAC'에서는 라이트풀C 틴티드 프라이머+스튜디오 픽스 쿠션 세트 구매 시 10%, 브로우 펜슬+브로우 젤 마스카라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지하 1층 액세서리 브랜드 '디디에두보'에서 4월 탄생석 다이아몬드 구매 시 5%, 몽파리·라디디 신상품 출시 기념 70만 원 이상 구매 시 우드링 홀더를 준다.

지하 2층 비노494에서는 가성비 높은 프랑스 부르고뉴 모뻬르뚜이와 유니크한 스페인 마이펫 등 와인을 파는 'J&J 와인' 신규 론칭 특집전을 특설 행사장에서 진행하며, 행사 와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리델 'O' 글라스 2개를 준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봄 정기세일을 펼친다.

먼저, 인기 유튜브 콘텐츠 '로또왕'과 제휴한 '행운퀴즈 15% 사은 혜택'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앱(APP)을 통해 매일 로또왕 행운퀴즈 정답자 선착순 5천 명에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5000원 쿠폰을 준다.

'홈 결제 서비스'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를 통해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엘포인트를 준다. 홈 결제 서비스는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오프라인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층별로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10~30% SALE'도 마련했다. 할인 비율에 따라 30%는 언더아머·로가디스·나이스클랍·쉬즈미스·SI(~50%), 20%는 밍크뮤·블루독·지이크·탠디·올리브데올리브·라인이며, 10%는 마이클코어스·아디다스·갤럭시·베네통키즈·나우 등이다.

콜라보 마케팅과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층 '레노마셔츠' 매장에서는 상반기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레노마셔츠 2만 원 균일가전'을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 이월상품을 2만 원에 판매한다. 4층 '리조트 랩(Resort Lab)'과 '리조트 피트니스(Resort fitness)' 매장에서는 '젝시믹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펼친다. '리즈트 랩' 매장에서는 클래스 패키지 72s 회원권 등록 시 젝시믹스 요가 매트를 선착순에게 주며, 1:1 개인 레슨 체험 수업을 반값 할인한다. 회원 가입 시 금액에 따라 젝시믹스 폼롤러 증정과 함께 PT 30회 등록 시 60만 원 상당의 바디프로필 촬영권을 선착순에게 준다. '젝시믹스' 매장에서는 오는 18일까지 10% 할인도 병행한다. 1층 '브라이틀링' 매장에서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내비타이머·슈퍼오션헤리티지·크로노맷 구매 시 스트랩 또는 버클을 준다.



백화점세이는 같은 기간 'GIANT SALE'을 진행한다.

패션의류, 핸드백, 구두&운동화, 홈&리빙 등 다양한 상품군 할인과 함께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친환경 특별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합산 당일 7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선착순 150명에게 '리유저블 스타벅스 텀블러' 를 준다. 산행 계절을 맞아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아웃도어'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본관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 최대 80% 할인하는 '영캐주얼 봄·여름 이월&신상' 기획전도 병행한다. 메종블랑쉬, SI, 베스띠벨리 등 인기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 오는 15일까지 '비비안' 여름상품 60% 할인전을 펼친다.

브랜드별 혜택도 강화했다. 오는 11일까지 세이투 2층 '언더아머' 매장에서는 '호버 러닝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착용하던 신발을 반납하고 언더아머 호버 런닝화를 구입 시 3만 원 할인해주며,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HOVR MACHINA, SONIC, PHANTOM, INFINITE 4종에 한해 적용한다.

본관 5층 아동서점 브랜드 '아람북스'에서 오는 30일까지 4월 과학의 달 특집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과학 시리즈 3종 중 1묶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람 전집 1묶음'을 주며, 전집 2묶음 구매 시 전집 1묶음 더하기 소전집 1묶음을 추가로 준다.

오는 9일 신규 오픈하는 남성 전문 헤어샵 '레드폴 바버샵'에서는 내달 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한세화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유통소식] 대전 백화점과 아울렛서 가정의 달 선물 알아볼까
  2. 대선 앞 세종 집값 상승률 2주 만에 12배↑… 대전·충남은 '하락'
  3. "금강수계기금 운영 미흡 목표수질 미달, 지자체 중심 기금 개선을"
  4. 서산 금동관음상 5일 친견법회 마치고 10일 이국땅으로
  5. 백석대,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 위한 협력체계 강화
  1. 세종시 이응다리 무대...시인들이 건네는 따뜻한 위로
  2. 남서울대, '산학협력 글로벌 K-스마트팜 포럼'개최
  3. 나사렛대 산학협력단, 2025 인생나눔교실 충청권 발대식
  4. 대전 대흥동 숙박업소 화재…4명 경상, 35명 대피
  5. JB주식회사, 지역 노인들에게 소중한 장수사진 선물

헤드라인 뉴스


국민이 보는 지역균형발전… `지방 생활 인프라 확충` 가장 필요

국민이 보는 지역균형발전… '지방 생활 인프라 확충' 가장 필요

지역균형발전을 위해선 '지방 생활 인프라 확충'이 시급하다는 여론이 제기됐다. 이와 함께 지역균형발전에 가장 필요한 1순위 대책으로는 '지역별 맞춤형 일자리 확충'이 꼽혔다. 3일 국토연구원이 '도로정책브리프'로 발표한 국토정책 이슈 발굴 일반국민 인식 조사에 따른 결과다. 이번 설문조사는 2025년 1월 21~24일까지 진행했고, 표본 크기는 1000명으로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69세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그 결과,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가장 필요한 대책을 묻는 1순위 답변으로는 '지역별 맞춤형 일자리 확충'이 27...

`벼락 맞을 확률` 높아졌다…기후변화에 장마철 낙뢰 급증
'벼락 맞을 확률' 높아졌다…기후변화에 장마철 낙뢰 급증

지난해 대전 지역에 떨어진 벼락(낙뢰)만 1200회에 달하는 가운데, 전년보다 4배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후변화로 낙뢰가 잦아지면서 지난 5년간 전국적으로 낙뢰 사고 환자도 잇달아 발생한 것으로 조사됐다. 3일 기상청 '2024년 낙뢰 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대전 지역에서 관측된 연간 낙뢰 횟수는 총 1234회다. 앞서 2021년 382회, 2022년 121회, 2023년 270회 낙뢰가 관측된 것과 비교했을 때 급증했다. 1㎢당 낙뢰횟수는 2.29회로 전국에서 가장 많았다. 같은 해 충남에서도 전년(3495회)에 약 5배..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대청호 오백리길 ‘명상정원’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대청호 오백리길 ‘명상정원’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국내외로 여행계획을 잡았거나 지역의 축제 및 유명 관광지를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에 반해 인파가 몰리는 지역을 싫어해 여유롭고 한가하게 쉴 수 있는 곳, 유유자적 산책하며 휴일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곳이 있다. 바로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에 위치한 명상정원이다. 명상정원은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인 호반낭만길을 지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차량을 이용한다면 내비게이션에 명상정원 한터주차장을 검색하면 된다. 주차장에서는 나무데크를 따라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상정원’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상정원’

  •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화려한 개막…4일까지 계속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화려한 개막…4일까지 계속

  • 세계노동절 대전대회 세계노동절 대전대회

  •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5월 2일 개막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5월 2일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