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2016년6월26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16년6월26일

  • 승인 2016-06-25 18:44

행운의 색~ 검정계열, 보라, 감색 // 행운수~ 9. 1. 6. 4

★염소자리[12.25~1.19]
돈으로 인한 분쟁이 생길 수 있다.경계선 없는 금전관리는 자신에게 칼이 되어 돌아온다.
그동안 극심하게 돈 문제로 힘들었던 사람들에게는 그 상황을 벗어나기도 한다.
직장에서 자만으로 인한 과오, 불공평한 대우로 인한 스트레스와 불안정한 업무, 업무 실적에 예민해질 수 있겠다.
불행했던 연인들이라면 헤어지는 위기, 연인간의 갈등상황에서 벗어나는 것, 연인의 질투가 심해지거나, 연인 또는 자신의 과거가 드러날 수도 있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지금은 앞이 보이지 않을 시기이니 지출을 삼가고 변화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라.
행동을 하기 전에 의심하고 걱정한다는 것은 스스로의 손발을 묶어 고통 받게 되는 것이다.
직장을 그만두고 싶거나 대우나 급여, 근무 등의 불만이 많아지겠다.
동료들과도 마음이 맞지 않아 스트레스 주의보. 너무 자기규칙만 고집하지 않기를..
연애의 실망과 연인과 의견이 맞지 않아 불화와 약속이 어긋나기도 하겠다.
당신이 원하는 상대라면 양보하고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여라.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지출할 곳은 많고 들어올 곳은 지연된다. 참고 인내해야 한다.
돈 때문에 난처한 상황이 되거나 곤란한 입장에 놓인다.
업무의 성과로 인한 분란과 자금 문제로 인한 일의 지연, 손해 보는 계약을 조심하라.
연인과의 모든 문제를 계산적으로 하려는 것을 버려야 한다. 당신에게는 공정해 보이지만 상대에게는 당신이 자신을 타인처럼 대하는 것으로 느껴진다.
*금전운 ★


★양자리[3.21~4.19]
투자의 실패, 돈이 들어오려다 실패하는 것 잘못된 곳에 투자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큰돈 나갈 일이 생기니 주변을 잘 살펴라. 유흥업소는 절제하는 것이 좋다.
지금은 노력한 만큼 완벽한 성과가 나타나는 시기가 아니니 때를 기다리며 준비해야 한다.
거래처와의 계약에 주의하라. 내 것을 빼앗기는 운이다.
연애는 오늘 하루의 데이트가 쌓이고 쌓여 서로를 탐색하고 신뢰하게 되는 과정이다.
그것을 하루아침에 이루려는 것은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그 관계성의 침착함을 잃지 않도록..
연인을 섬세하게 챙겨라!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금전관계로 주변과 문제가 생기니 주의할 것!
받기로 한 돈은 들어오지 않아 스트레스가 많아진다. 돈 문제가 생긴다면 잠시 인내해야
한다. 거래처와의 계약, 사업의 진행 등 사람을 만나 해야 하는 일들은 모두 진행이 잘될 것이다.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 기대된다.
두 마리의 토끼를 다보면 스스로 도마 위에 올라가게 된다. 당신의 이중성은 연인을 타인으로 내몰게 된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힘들었던 금전의 분란이라면 벗어나겠다.
여기저기 정신없이 나가는 지출과 이익이 없는 금전 다툼에서 손해가 있겠다.
같이 일하는 사람과 트러블 조심.. 비록 사소한 트러블이라 생각이 들어도 화해하고 넘어가라.
놔두면 상대가 트러블을 키워 자신이 불편하게 된다.
연애운이 불길하다. 상대의 말 한마디도 그냥 넘기지 못하고 머리 아파가며 싸울 기세이다.조금 냉각기를 갖는 것은 어떨까?
*금전운★★



★게자리[6.22~7.22]
계획에 차질이 생기며 사용하는 돈이 갑자기 막힌다. 미리 대비하라.
잘못된 투자나 지출 등으로 얼룩지는 시기가 된다. 그러므로 차라리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지나가는 것이 좋다. 근거 없는 소문으로만 무성한 정보가 주위에 가득하니 투자는 곧 손실로
이뤄진다. 직장동료의 이기심에 내가 힘들어진다. 배신자를 주의하라.
상대를 설득하는 것보다 들어주고 상대의 의견을 더 따라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인 간에 참아야 할 일이 참 많다.
*금전운 ★★



★사자자리[7.23~8.22]
최고조의 금전운, 그러나 체면과 자존심을 우선시하다보면 생각보다 더 큰 지출을 할 수
있다. 주머니 단속해라. 갚을돈 있는 사람은 이 기회에 갚아라. 맘의 부담이 사라질 것.
불안정하고 비현실적일수 있다. 막연한 불안감을 지우고 현실을 직시하며,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을 구분하여 절도 있게 진행해야 한다.
계획했던 일이 틀어지거나 불확실한 정보로 인한 손해를 볼 수 있겠다.
바쁜 연인과 전화조차도 힘드니 짜증이 난다. 삼각관계를 조심하라. 충동적인 말을 하지마라.
*금전운 ★★★★★



★처녀자리[8.23~9.23]
들어오는 수입보다 나가는 지출이 더 많은 때, 출납에 신경을 곤두세워라.
혼자 감당하는 지출도 힘든데 주변의 요청까지 생기니 스트레스가 가중된다.
직장 내 동료들과도 협력이 잘 이루어진다. 외부적이든 내부적인 일들이 원활하게 해결된다.
연인들은 자존심 싸움으로 인한 트러블, 관계에 대한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연애, 오해로 인한 싸움으로 이별통보도 있을 수 있겠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돈에 대해 결정할 일이 생기는 것, 어려웠다면 그 상황에서 벗어나고 두 가지의 수익이 있겠다. 직장 내 동료들과도 화합하고 일도 술술 풀린다. 일이 많아져도 술술 풀려 나간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일일수록 더 많은 성과가 있다.
연인에게 선물 등 이벤트로 인해 돈이 많이 들어가는 것을 조심하라. 가랑비에 옷 젖는다.
연애에 불안함이 찾아오나 이 운은 일시적인 것에 해당하니 심각해 하지 말라.
서로 마음으로부터 하모니를 이루도록 노력하라.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갑작스런 목돈이 나갈 수 있다. 금전 거래의 관계의 깨짐 등 조심하라.
생각지도 못한 돈이 나갈 수 있다.주차나 신호 위반 등 조심. 어디서 찍혔는지도 모를 과태료가 나올 수 있는 때이다. 직장에서 예기치 않은 방해, 계약조건의 변경, 경쟁으로 인한 문제가 있겠다. 연애에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사랑하기 때문에 헤어진다’ 라는 노래가사처럼
어이없는 상황을 만들어 내기도한다. 당신이 의지하고 있는 연인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부터 살펴라.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자금의 난조에서 조금씩 벗어나게 된다. 잘못된 결정으로 돈이 나갈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자금관리의 실패로 인한 손해 조심..
직장에서는 컨디션이 좋아 무리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으니, 과신해서 벌이는 일들을 중반에 감당하기 어려워 질 수도 있다. 소신껏 과하게 무리 않고 움직이면 좋은 운이다.
그동안 참았던 불만을 토로할 수 있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좋다.
짝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고백해 볼 타이밍이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화려한 개막…4일까지 계속
  2. '첫 대전시청사' 학술세미나 성료…근대건축 유산 보존과 활용 논의
  3. "옛 대전부청사 지역가치 혁신가 위한 무대로" 복원 후 활용 제안
  4.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선출…"이재명 집권 막아야"
  5. [PMPS S1 이모저모] '마운틴듀'와 함께하는 결승전 1일차 개막
  1.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상정원’
  2. 대전문화재단, 예술지원사업 심의위원 후보 공개 모집
  3. 민주당 천안을지역위원회, 압도적인 21대 대선 승리 위한 결의 다져
  4. 국민이 보는 지역균형발전… '지방 생활 인프라 확충' 가장 필요
  5. [르포] 게임이 축제가 된 현장, 'PMPS 2025 S1' 결승전 1일차

헤드라인 뉴스


한폭의 그림같은 ‘명상정원’… 온가족 산책과 물멍으로 힐링

한폭의 그림같은 ‘명상정원’… 온가족 산책과 물멍으로 힐링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국내외로 여행계획을 잡았거나 지역의 축제 및 유명 관광지를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에 반해 인파가 몰리는 지역을 싫어해 여유롭고 한가하게 쉴 수 있는 곳, 유유자적 산책하며 휴일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곳이 있다. 바로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에 위치한 명상정원이다. 명상정원은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인 호반낭만길을 지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차량을 이용한다면 내비게이션에 명상정원 한터주차장을 검색하면 된다. 주차장에서는 나무데크를 따라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

`벼락 맞을 확률` 높아졌다…기후변화에 장마철 낙뢰 급증
'벼락 맞을 확률' 높아졌다…기후변화에 장마철 낙뢰 급증

지난해 대전 지역에 떨어진 벼락(낙뢰)만 1200회에 달하는 가운데, 전년보다 4배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후변화로 낙뢰가 잦아지면서 지난 5년간 전국적으로 낙뢰 사고 환자도 잇달아 발생한 것으로 조사됐다. 3일 기상청 '2024년 낙뢰 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대전 지역에서 관측된 연간 낙뢰 횟수는 총 1234회다. 앞서 2021년 382회, 2022년 121회, 2023년 270회 낙뢰가 관측된 것과 비교했을 때 급증했다. 1㎢당 낙뢰횟수는 2.29회로 전국에서 가장 많았다. 같은 해 충남에서도 전년(3495회)에 약 5배..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대청호 오백리길 ‘명상정원’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대청호 오백리길 ‘명상정원’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국내외로 여행계획을 잡았거나 지역의 축제 및 유명 관광지를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에 반해 인파가 몰리는 지역을 싫어해 여유롭고 한가하게 쉴 수 있는 곳, 유유자적 산책하며 휴일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곳이 있다. 바로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에 위치한 명상정원이다. 명상정원은 대청호 오백리길 4구간인 호반낭만길을 지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차량을 이용한다면 내비게이션에 명상정원 한터주차장을 검색하면 된다. 주차장에서는 나무데크를 따라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물총 싸움으로 연휴 즐기는 시민들 물총 싸움으로 연휴 즐기는 시민들

  •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상정원’ 산책과 물멍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상정원’

  •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화려한 개막…4일까지 계속 2025 유성온천 문화축제 화려한 개막…4일까지 계속

  • 세계노동절 대전대회 세계노동절 대전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