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해뒀던 여름 잇템 주말 지역백화점서 '득템'

  • 경제/과학
  • 유통/쇼핑

'찜 해뒀던 여름 잇템 주말 지역백화점서 '득템'

지역百, 여름 휴가상품 할인·판매 갖고싶던 바캉스 상품 알뜰쇼핑 기회

  • 승인 2016-07-07 13:43
  • 신문게재 2016-07-08 13면
  • 방원기 기자방원기 기자
대전지역 주요 백화점들이 여름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래시가드부터 선크림, 아웃도어 의류에 이르기까지 여름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한 상품을 할인·판매한다. 이번 주말 가족, 친구, 연인과 백화점을 산책하듯 둘러본다면 더할 나위 없는 쇼핑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찜해줬던 상품이 할인하는지 살펴보고 방문해 알뜰한 쇼핑을 해보는 건 어떨까. 이에 대전지역 주요백화점이 마련한 할인행사를 살펴봤다. <편집자 주>


세이 '자이언트 세일' 합리적인 가격

▲백화점세이=오는 24일까지 '자이언트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여름상품 특·균일가 행사를 선보인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8일부터 14일까지 아웃도어 여름 산행 패션 특가전이 열린다. 블랙야크, K2, 컬럼비아, 밀레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등산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함을 제안한다. 티셔츠 1만 9000원, 바지 2만 9000원, 신발 4만 6400원, 다운점퍼 9만원에 내놓는다.

본관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는 14일까지 '폴햄 여름 필수상품 특집전'과 '디키즈 여름상품 특가전', '흄 인기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폴햄 티셔츠 7500원, 디키즈 반바지·래쉬가드 각 1만 9000원, 흄 남방 2만 9900원에 진열한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선 10일까지 '앳마크 사계절 균일가·영캐주얼 여름상품'전이 열려 최대 85% 할인한다. 앳마크, ab.fz, 르피타, 밸리걸, 레코브에서 티셔츠, 카디건, 원피스 등을 여름 특가로 내놓는다.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선 아레나와 레노마 수영복을 판매한다.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비키니, 남성용 트렁크, 실내수영복, 래시가드 등을 진열한다.


갤러리아 휴가준비 고객유혹 할인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세일을 진행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썸머 액세서리 특집전이 열린다. 티르미르, 필그림, 러브캣 등 액세서리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행사에는 실버귀걸이, 목걸이, 시계 등 다양한 여름필수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8층 행사장에서는 아레나, 엘르 수영복 특집전과 라코스테, 키플링, 디스커버리, 네파 등 브랜드가 참여한 바캉스&트레블 특집전이 열린다. 이어 5층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특별가전과 애스크,빈 아동 브랜드가 참여한 키즈 캐주얼 대전이 펼쳐진다.

7층 행사장에서는 이동수 골프 사계절 특가상품전과 게스,CK진 브랜드가 참여한 진캐주얼 특집전을 만날 수 있다.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유니온베이 균일가전, 107스타일 특가전, 스위브 래시가드 팝업행사가 펼쳐진다. 1층 화장품매장에서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선크림, 수분크림 등을 얼굴 타입에 맞게 제안하고, 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9층 홈&리빙 행사장에서는 에어컨, 제습기 특집전이 진행된다.


롯데 감사품 증정 등 프로모션 풍성

▲롯데백화점 대전점=24일까지 다양한 할인행사와 감사품 증정 등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14일까지 지방시, 입생로랑, 에트로, 멀버리, 토리버치, 몽블랑, 발렌시아가 등 해외 인기 유명 브랜드의 병행수입 상품을 선보이는 '해외명품 대전'이 펼쳐진다. 총 10억원 가량의 핸드백, 지갑 등 인기 아이템을 15~60%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이월상품이나 리퍼상품은 50~70% 할인해 선보인다.

또 K2, 블랙야크, 몽벨, 머렐, 아이더, 마운틴하드웨어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COOL SUMMER 바캉스 특집' 행사가 펼쳐진다. K2 바지 5만 9000원, 머렐 아쿠아슈즈 3만 9000원에 특가로 선보인다.

이어 몽벨과 블랙야크에서는 이월상품을 30~60% 할인·판매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다우닝, 도무스디자인, 인아트, 리바트스타일샵 등이 참여하는 'LOTTE 소파 FAIR'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단독상품 등을 선보이고, 진열상품 특가판매 등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다우닝 파블로카우치 소파 210만원, 인아트 몰리 3인 소파 99만 9000원, 리바트스타일샵 웨컨드 4인 소파를 134만 7000원에 진열한다.


NC 여름시즌 오프 페스티벌 '팡팡'

▲NC백화점 중앙로역점=여름시즌오프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1층 특설 이벤트홀 에서는 오직 여성만을 위한 숙녀 특가전을 진행한다. 조이너스, 꼼빠니아, 애니바디가 참여해 70~90% 특가전을 펼친다. 지하1층 할인 행사장에서는 버커루, TBJ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또 디키즈, 폴햄이 캐주얼 여름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티셔츠 7000원, 반바지를 1만원에 판매한다. 4층 행사장에서는 여름을 대비한 피에르가르뎅 수영복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수영복을 1만 9000원, 2만 9000원, 3만 9000원 등 균일가로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5층 아동 행사장에서는 모다까리나와 컬리수를 50% 할인한다.

에어워크주니어와 유니프랜드에선 티셔츠 할인행사를 연다. 에어워크 주니어 티셔츠 9000원, 유니프랜드에선 티셔츠를 각 5900원·9900원에 판매한다. NC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시즌오프 행사도 눈에 띈다. 캐주얼 인디고뱅크 30%, 앵캐주얼 알토와 트렌드컬렉션 시즌오프 50%, 여성타마라 50%, 오스본·모스코나·쏘시에 30% 할인전이 고객을 맞는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충남 올해 들어 보합 없이 하락만 '꾸준'
  2. '눈물'로 떠나보낸 故 이해찬 총리...세종시서 잠들다
  3. 해양수산부 외 추가 이전은 없다...정부 입장 재확인
  4. 천안법원, 예산에서 천안까지 음주운전 혐의 40대 남성 집행유예
  5.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2월 7일 '설맞이 전통놀이 한마당' 개최
  1. 천안시, 근로 취약계층 자립에 69억원 투입…자활지원 계획 수립
  2. 천안시농업기술센터, '클로렐라' 시범 무상공급
  3. 천안시, '어린이기획단' 40명 모집
  4. 천안 은지·상동지구, 국비 80억원 규모 '배수개선사업' 선정
  5. 천안두정도서관, 독서동아리 모집… 정기독서 모임 지원

헤드라인 뉴스


대전충남 통합 이젠 국회의 시간…법안 처리 가시밭길

대전충남 통합 이젠 국회의 시간…법안 처리 가시밭길

더불어민주당이 대전충남 통합법을 당론 발의하면서 충청권의 이목은 이제 국회에서 차려질 여야 논의테이블로 쏠리고 있다. 여야가 제출한 두 개의 법안을 병합 심사해야 하는 데 재정 등 핵심 분야에서 두 쪽의 입장 차가 워낙 커 가시밭길이 우려되고 있다. 민주당은 지난달 30일 '충남대전특별시 설치 및 경제과학국방중심도시 특별법'을 발의했다. 이로써 대전 충남 행정통합 관련법은 지난해 국민의힘 성일종 의원(서산태안)이 제출한 법안을 포함해 모두 2개가 됐다. 국회는 특정 사안에 대한 법률이 복수이면 통상 병합 심사에 해당 상임위원회 대안..

6·3 지방선거 4개월 앞… 막 오른 `금강벨트` 경쟁
6·3 지방선거 4개월 앞… 막 오른 '금강벨트' 경쟁

6·3 지방선거가 4개월 앞으로 다가오면서 여야 최대 격전지인 금강벨트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본격화된다. 당장 3일부터 광역단체장과 교육감 예비후보 등록이 이뤄지면서 선거 분위기가 고조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벌써 전운이 감돌고 있다. 이번 지선 최대 이슈로 떠오른 대전·충남행정통합과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의 합당 여부 등이 변수로 꼽히며 여야 각 정당의 후보 공천 작업도 본궤도에 오를 전망이다. 대전·세종·충남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지방선거 120일 전인 3일부터 광역단체장과 교육감 예비후보 등록이 시작된다. 현재 행정통합..

한·미 기준금리 동결 기조…대출금리 상승 거듭
한·미 기준금리 동결 기조…대출금리 상승 거듭

한국과 미국의 기준금리 동결 기조가 이어지면서, 국고채·은행채 등 시장금리와 함께 국내 주요 시중은행의 대출금리가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1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은행의 지난달 30일 기준 주택담보대출 혼합형(고정) 금리(은행채 5년물 기준)는 연 4.250∼6.390%다. 일주일 전인 1월 23일(연 4.290∼6.369%)과 비교해 상단이 0.021%포인트나 오른 것이다. 혼합형 금리의 지표인 은행채 5년물 금리가 0.040%포인트 오르면서 이번 상승을 주도했다. 최근 시작된 시장금리의 상승세는 한국과 미국의..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3일부터 정당과 후보자명이 게재된 현수막 부착 금지 3일부터 정당과 후보자명이 게재된 현수막 부착 금지

  • 추워도 즐거운 겨울스포츠 추워도 즐거운 겨울스포츠

  • 故 이해찬 전 총리 발인 하루 앞으로 故 이해찬 전 총리 발인 하루 앞으로

  • 자율주행버스 시범운행 자율주행버스 시범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