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일종 국민의힘 충남총괄선대위원이 충남 전역 순회하며 김문수 후보 지원 유세를 펼치고 있다. |
성일종 국민의힘 충남총괄선대위원장, 충남 전역 순회하며 김문수 후보 지원 유세
성일종 국회의원 "현장 민심은 김문수 후보 지지율 상승이 피부로 느껴져"
충남지역 각 시군 당협 요청으로 충남 전역 순회 유세 중
성일종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 서산·태안)은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후보 충남총괄선대위원장을 맡아 지난 19일부터 충남 전역을 순회하며 지원 유세를 펼치고 있다.
성 의원은 지난 19일 천안시·아산시를 방문해 지원 유세를 펼쳤다. 이날 성 의원은 천안 중앙시장과 아산 온양온천시장을 순방하며 지역의 유권자들께 인사드리고 김문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21일에는 공주시·부여군·청양군을 방문했으며, 이날 공주 산성시장과 부여 재래시장, 그리고 청양 재래시장을 순방하며 유세를 펼쳤으며, 22일에는 논산시·계룡시·금산군 일원을 순방하며 지역 곳곳에서 유세를 펼쳤다.
아울러 23일에는 당진 재래시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성 의원은 "충남의 국민의힘 소속 국회의원 3인 중 최다선 의원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선거에 임하고 있다"며 "지역구인 서산·태안은 물론, 충남 전역에서 김문수 후보가 압도적인 득표율을 얻을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성 의원은 "현장 민심은 김문수 후보 지지율 상승이 피부로 느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 |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후보 지지 거리 홍보전 모습 |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후보, 25 일 서산·태안 집중유세!
25일 오후 3시 30분, 서산 중앙통 로데오거리( 번화 1로 19)에서 집중유세
이번 대선 후보 중 처음으로 서산 지역 방문
성일종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 서산·태안)은 "오는 25일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후보가 우리 서산·태안 지역 유권자를 위한 집중유세를 펼친다"고 밝혔다 .
이번 제 21 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주요 후보가 서산을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문수 후보의 서산·태안 집중유세는 25일 오후 3시 30분부터 서산시 중앙통 로데오거리(번화 1로 19)에서 시작될 예정이며, 현장에는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해 국민의힘 중앙선대위원장, 서산·태안 국민의힘 당원 및 시·군민들이 총 집결할 예정이다 .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