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진시청사 전경 |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7월 1일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민선 8기 미래비전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민과 공무원, 기관·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지난 3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시의 미래비전을 시민들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당진시 충남합창단의 공연으로 시작했으며 본 행사에서는 국민의례와 내빈 소개, 당진시의회 의장의 축사와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홍문표 사장의 영상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 상영한 영상에서는 지난 3년간 시가 추진해 온 주요 정책과 변화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당진의 미래비전'을 발표하며 민선8기 후반기 주요 사업의 추진 방향과 당진이 나아갈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했다.
행사는 참석자 전원이 함께한 카드섹션 형식의 기념 촬영으로 마무리했으며 참석자들은 시의 지속적인 발전과 미래를 함께 응원하는 뜻을 모았다.
오성환 시장은 "민선 8기 3년 동안 시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왔기에 당진의 발전을 이루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당진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