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학금 및 기자재 전달식 참석자 모습 |
GS EPS(주)(대표 김석환)는 7월 9일 당진발전소 강당에서 발전소 인근 초·중·고 11개교의 교장·교사 및 학생 30여명을 초청해 '2025년 장학금 및 교육기자재 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학교생활에 모범적이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 208명(초등 135명, 중·고등 73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11개 초·중·고교에는 교육기자재를 전달하는 등 총 1억5000만 원 규모의 육영사업비를 지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GS EPS 김응환 발전사업본부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역 인재의 꿈과 성장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교육 환경 개선에 꾸준히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GS EPS는 2000년부터 당진지역의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사업과 교육기자재 지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학교 운동회 및 학예회·학생 미술대회를 지원하는 등 학생들이 재능과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활동을 지원하며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