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주 투어버스(DRT) 홍보 부스./광주광역시관광공사 제공 |
11일 광주광역시관광공사에 따르면 홍보는 광주 관광 DRT(수요응답형 교통)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이용자 확보를 위해 마련됐다. 부스 운영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되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광주투어버스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확인 후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1등 어센틱 유니폼 10벌 ▲2등 크림새우 쿠폰 10매 ▲3등 스타벅스 1만원권 20매 ▲4등 쿨패치 50개 ▲5등 생수 100개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공사는 KIA 타이거즈 홈경기의 대규모 관람객 접점을 활용해 광주투어버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어플 신규 다운로드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진강 광주관광공사 사장은 "KIA 챔피언스 필드는 광주 시민과 외부 관광객이 함께 찾는 대표적인 스포츠 문화 현장"이라며, "이번 부스 운영을 통해 광주투어버스(DRT)의 편리함과 매력을 널리 알리고, 2025 광주 방문의 해를 맞아 더 많은 관광객이 광주의 다양한 명소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이정진 기자 leejj053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