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려동물 전문 바이오 기업 810FC가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810FC는 ‘Teddy8’ 영양제 시리즈를 전국 애견 동반 캠핑 매장에 입점하며 현장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Teddy8’ 영양제는 반려동물 전용 프리미엄 영양제로, 수의사와 식품영양학 전문가가 공동 개발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두 가지로, ‘Teddy8-S’는 피부 건강과 알레르기 완화에 도움을 주며 ‘Teddy8-A’는 뇌 건강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번 입점은 전국 3,400여 개에 이르는 애견 동반 캠핑 매장 중 우선적으로 10개소를 시범 매장으로 선정했으며, 주요 거점 매장을 중심으로 오는 10월부터 순차적으로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810FC는 “‘Teddy8-A’와 ‘Teddy8-S’ 두 제품 모두 정가보다 낮은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초기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매장 방문 고객에게 ‘1+1(A/S)’ 기획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810FC는 이번 시범 운영을 통해 소비자 반응과 판매 성과를 분석한 뒤, 점차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프라인 체험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충성도로 이어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