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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양주도시공사) |
국가품질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포상제도로 1975년 제정되어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 및 단체에 수여하는 정부포상 제도로서 이번 수상은 국내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인정 받은 행사를 통해 수여 받은 것으로 큰 의미가 있다.
공사는 그동안 시민 편익 증진과 복리 향상 기여를 위해 중장기 전략 수립 후 부패방지경영·안전보건경영·공정채용·지역사회공헌·서비스품질우수기업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하며 체계적인 서비스 혁신으로 경영성과를 높이고, '자율·책임·역량 강화를 통한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통합 예약시스템 개선, 시설물 통합관제시스템 도입 등으로 업무 효율을 강화했다.
또한, 감동CS리더 운영, 임직원 대상 CS자격 취득 등 CS 역량 강화와 사업별 시민참여형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시민 참여 활성화를 통해 2024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평균을 상회하는 93.8점을 획득했으며, 2024년 국가재난관리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과 전국 최초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통해 공공서비스 품질을 입증했다.
양주도시공사 이흥규 사장은 "이번 수상은 양주도시공사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양주시민과 공사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기에 가능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공서비스 혁신을 통해 지역발전과 도시 가치를 창출하는 시민의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주=이영진 기자 news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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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진 기자![[붙임2]사진자료2 (2)](https://dn.joongdo.co.kr/mnt/images/file/2025y/11m/24d/20251124010020767000892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