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좌측부터) 경기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장자 (박기범, 성해련, 박명순, 서희경, 이군수 의원) |
24일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도내 31개 시·군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현저한 공적이 있는 의원을 발굴해 포상했다.
이날 성남시의회는 6개 분야에서 ▲지역 현안 해결 분야 서희경 의원 ▲ 의정활동 분야 박기범 의원 ▲공약실천 분야 이군수 의원 ▲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 박명순 의원 ▲ 행정개선 분야 추선미 의원 ▲의정봉사 분야 성해련 의원이 각각 수상했다.
서희경 의원은 "성남시의 당면 현안들이 실질적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전했고, 박기범 의원은 "다양한 분야에서 주민과 소통하며, 시민의 삶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군수 의원은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의원이 되어 행복한 성남을 만드는 데 매진하겠다"라고 밝혔고, 박명순 의원은 "지역경제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할 방안을 찾아 활기찬 성남을 만들어 가는데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성해련 의원은 "언제나 지역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외된 이웃 분들께 힘이 되는 따뜻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다짐했고, 시상식에 참석을 하지 못한 추선미 의원도 "4차 산업 시대에 발맞춰 행정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여나가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리를 증진하는 의원의 책무를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는 기초의회의 위상 정립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경기도 우수 정책 및 현안을 공유하고 있다. 성남=이인국 기자 kuk1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이인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