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은 지난 26일 (사)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를 방문해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사)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 제공)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은 지난 26일 (사)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지회장 강경환)를 방문해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평소 장애인 복지와 권익 증진에 깊은 관심을 가져온 변분하 서산지역위원장의 뜻에 따라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장애인 가정 지원과 복지 향상 사업에 사용될 예정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데 쓰일 계획이다.
이날 기탁식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변분하 서산지역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 장애인 복지 발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라이온스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 강경환 지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장애인 가정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후원금은 꼭 필요한 곳에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서산지역은 이번 후원을 계기로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나눔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이날 협회 한 관계자는 일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봉사와 후원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임붕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