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티드(SBS 오후 10시) “이 방송, 어떻게든 할 거야. UCN에서.” 정호의 종영 발표로 인해 패닉에 빠진 원티드 제작팀! 혜인은 어떻게든 UCN에서 방송을 하기 위해 정호의 약점을 찾고, 잠적했던 매니저 경호에게서 뜻밖의 연락을 받는다. 한편 혜인은 삐에로에게서 여섯 번째 미션 봉투를 받고 섬뜩해진다.
![]() |
다큐를 찍게 된 노을은 한껏 꾸미고 준영의 집을 찾아가지만, 또 다시 거절당하고 만다. 지태는 사랑하지도 않는 정은에게 프러포즈를 하고, 노을을 생각하며 괴로워한다. 한편 준영은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 |
“글로벌 예능꾼” 특집! 글로벌 예능꾼 3(삼)대장!! 넥 슬라이스 헨리! 니냐니뇨~ 존박! 강한 남자 강남! 헨리, 이제훈과 올누드 닮은꼴? 대중목욕탕에서 도플갱어 인증한 사연은? 헨리, 고아라와 핑크빛 기류?! “4개월 동안 고아라랑 매일 만났다!” “‘샤샤샤’ 댄스, 태국 유행 춤, 중국전통무용 전부 가능하다!” 존박, 알고보니 커버댄스 1인자?! ‘사귀기 전에 키스부터 해봐야...’ 존박의 시카고 연애론! 강남, 영어 배우러 하와이 갔다가 한국어만 늘어서 온 이유는? 헨리, 존박, 강남, 이구동성 강호동 디스?! “대한민국에서 강호동 말만 못 알아듣겠다!”
![]() |
자신만의 방법으로 무려 1,320개의 고사성어를 외운다는 62세 선비 아주머니, 링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최고령 프로선수! 무에타이 택시 기사의 이중생활, 단 한 번도 미술을 배워본 적 없다는 공대생이 그리는 초미니 크기의 섬세한 그림들, 아찔한 암벽등반의 매력에 푹 빠져 산다는 70대 노부부 이야기가 방송된다.
![]() |
나의 가족 미디어 중독 탈출기-우리 아이 좀 말려주세요. 과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인 곽현중 씨 가족. 스마트폰을 얼마나 사용하는지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일상을 관찰해 보았다. 늦은 시간 잠에 들지 않는 아이들에게 주의를 주는 엄마 정미애 씨. 엄마의 성화에 잠자리에 든 아이들의 손에는 여전히 스마트폰이 들려 있다. 불을 끄고 누워서도 계속되는 스마트폰 사용에 두 딸과 엄마는 매일 밤 똑같은 실랑이를 벌인다. 계속되는 경고에도 엄마의 눈을 속이며 스마트폰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