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0009년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코너에 출연한 이상민. |
▲라디오스타(MBC 오후 11시10분)
이상민, 솔비, 경리, 권혁수 출연. “단.짠.단.짠.” 특집! 90년대를 주름잡은 원조 아이돌 ‘룰라’의 카리스마 래퍼! 가수 이상민, 종합예술인으로 대변신한 엉뚱발랄 4차원 매력의 소유자! 가수 솔비, 원조 군통령에서 ‘박경리경리’로 제2의 인생을 연 나인뮤지스 경리, ‘호박고구마’ 로 한 방에 급부상한 대세 중의 대세! 배우 권혁수. 인생의 단맛, 짠맛을 모두 맛 본 스타들의 단짠단짠 토크! 이상민의 귀가 시간을 앞당긴다는 ‘핵딜 할인’ 은?! 채권단과의 남다른 의리 고백! “이젠 건강도 챙겨주는 사이!” 일명 ‘연예계 다산콜센터’, 한밤 중 유세윤에게 걸려온 황당 전화는?
![]() |
▲추적 60분(KBS2 오후 11시10분)
끝나지 않은 추적 - 필리핀 셋업 범죄 그 후!
지난 5월, 사업 파트너의 초대로 필리핀을 방문했던 박용식씨. 사업 확장이라는 꿈에 부푼 것도 잠시, 그는 그곳에서 미성년자 성폭행범이라는 누명을 쓰고 필리핀 현지 경찰에 체포됐다. 박씨의 주장에 따르면 이날 사업 파트너가 보낸 변호사라는 한 여성이 경찰서로 찾아왔고, 미성년자 성폭행은 종신형이라며, 풀려나기 위해 5억원을 내라고 요구했다는데…….
<추적60분>은 지난 6월, 박씨에게 미성년자 성폭행 누명을 씌우고 금품을 갈취하려 했던 셋업 범죄 일당 중 2명의 얼굴을 공개했다. 그리고 방송 직후부터, 이들을 안다는 제보가 빗발치기 시작했다.
▲장수의 비밀(EBS 오후 11시35분)
애교 만점 90세 울 엄마!
계절은 한 여름의 정점! 날씨는 가만히 있어도 숨이 턱턱 막힐 정도다. 하지만 이 무더위를 뚫고 시원한 웃음을 몰고 다니는 할머니가 있다. 강원도 양양군에서 흥부자로 유명한 천분구(90)할머니다. 눈만 뜨면 낫과 호미를 들고 밭으로 향하는 할머니는 무려 1300평이나 되는 밭을 혼자 일군다. 분구 할머니의 힘의 원천은 뭘까? 바로 노래! 전국 각지~ 모르는 타령이 없다. 덩실덩실 춤추며 일하는 것이 즐겁다는 애교만점 분구 할머니. 그런데 딸 장종숙(60)씨는 걱정이 태산이다. 더위에 장사 없다고 혹시라도 할머니가 쓰러지면 어쩌나 싶은 것! 하지만 딸의 염려와는 다르게 할머니는 언제나 여유만만이다. 힘은 장사요! 애교도 만점! 언제나 흥 넘치는 애교만점 분구 할머니와, 언제나 곁에서 따뜻한 의지가 되어주는 딸의 이야기를 <장수의 비밀>에서 공개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