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
강렬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이 개봉을 앞두고 방송인 김생민의 '기막힌 이야기' 특별 영상을 공개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정지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 예측할 수 없는 강렬한 스토리의 '침묵'이 '생블리의 It Movie' 특별 영상에 이어 공개된 '기막힌 이야기' 특별 영상은 '침묵'의 강렬한 드라마와 흡입력 있는 스토리가 김생민의 몰입도 높은 설명과 어우러져 긴장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극중 유명 가수이자 임태산의 약혼녀 유나가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중 그의 딸 임미라의 연락을 받고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게 되며 시작되는 영상은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전한다. 그날의 사건을 기억하지 못한 채 용의자가 된 딸과 이번 사건을 계기로 임태산을 잡으려는 검사 동성식, 그리고 딸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임태산이 선임한 변호사 최희정까지 사건에 얽힌 인물들이 각자 진실에 다가가는 과정은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유나의 팬 김동명과 증거를 가로채려는 임태산의 비서 정승길이 등장해 사건은 더욱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전개된다. 김생민은 확신과 의심, 진심과 거짓이 오가는 예측불허 이야기는 물론 최민식을 비롯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의 열연과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짚어주며 '침묵'의 기대 포인트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렇듯 '침묵'만의 강렬한 스토리와 김생민의 긴박감 넘치는 해설이 담긴 '기막힌 이야기' 특별 영상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이다.
'침묵'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일 개봉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