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방송 장면 캡처) |
뷰티 내공이 출중한 뷰티 마스터들이 환상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리얼하고 트렌디한 꿀팁을 전하고 있는 ‘뷰티앤부티 시즌2’(이하 ‘뷰티앤부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뷰티앤부티'는 정가은과 황보, 슬리피 MC를 주축으로 조은나래, 오세일, 정하나, 맹승지까지 총 7인의 스타들이 진행하는 ‘뷰티앤부티’는 자칫 딱딱해지기 쉬운 뷰티 프로그램을 각자의 시선에 맞춰 대화로 풀어가는 진행 방식이다.
스타의 뷰티 일상을 확인할 수 있는 VCR 역시 반응이 뜨겁다. 연예계 대표 팔등신 동안 미녀인 정가은과 황보, 조은나래까지 뷰티 마스터들이 총출동한 VCR에서는 민낯 투혼은 물론 그들의 일상 속 뷰티 꿀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청자 눈높이에 맞춘 실제 사용팁과 매끄러운 진행, 유머와 재치를 잃지 않은 뷰티마스터들 간의 토크 합, 귀에 쏙쏙 박히는 전달력과 패션, 뷰티 취향을 남성인 헤어 디자이너 오세일과 슬리피의 시선으로 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뷰티 프로그램으로 방송마다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뷰티앤부티’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