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라마 ‘라이프’가 화제다. 이와 함께 배우 이동욱과 원진아의 ‘본방사수’ 독려샷이 눈길을 모은다.
이동욱은 자신의 공식sns를 통해 “오늘은 라이프데이! 진우쌤 보는날♬오늘(27일,월) 밤 11시 방송되는JTBC <라이프(Life)> 11회 본방사수!”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꽃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뭇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고.
원진아 또한 sns를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단정한 이목구비로 엘리트 느낌을 자아내는 그는 놀라운 비율을 자랑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라이프’는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의학드라마이다.
이날 방송에서 진우(이동욱 분)는 응급실로 실려온 환자의 죽음에 의문스러운 점을 직감하고, 일정 부분 자신과 과거에 연관이 되는 사람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 사건을 두고 승효(조승우 분)와 세화(문소리 분)는 크게 말다툼을 하게 되고, 진우는 경문(유재명 분)과 함께 숨은 흑막을 파헤치기 위해 빈소를 찾아가게 되며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