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더풀 고스트’가 이유영의 캐릭터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올 추석 단 하나의 코미디 영화로 예비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영의 캐릭터 스틸 2종을 공개한 것.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전혀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쏘울 밀착 범죄 코미디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누군가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현지’(이유영 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유영은 동네에서 일어나는 모든 사건을 직접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열혈 경찰 ‘태진’(김영광 분)의 사랑스러운 약혼녀 ‘현지’ 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그녀는 솔직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태진’을 웃게 하는 단 하나뿐인 연인의 러블리한 모습을 선보이며 올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유영은 ‘간신’으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거머쥔 이후, OCN 드라마 [터널]에서 냉정한 교수 ‘신재이’ 역을 완벽 소화하며 브라운관까지 사로잡았다.
최근 영화 ‘나를 기억해’, ‘허스토리’,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영은 ‘원더풀 고스트’를 통해 섬세하고도 밀도 높은 감정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올 9월 추석 개봉 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