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물괴’가 오는 30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물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네티즌들이 직접 최고의 수색대장을 뽑는 ‘물괴수색대장 선발 테스트’ 코너는 물론 다양한 촬영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물괴’ 수색대장 윤겸 역의 김명민, 윤겸의 총명한 딸 명 역의 이혜리, 윤겸을 한양으로 불러들이는 허 선전관 역의 최우식 그리고 허종호 감독까지 참여해 ‘물괴’에 대한 에피소드는 물론 감춰뒀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풀어낸다.
솔직한 이야기와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질 ‘물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오는 30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9월 12일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