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대상으로 '최저가 2배 보상제' 이벤트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대상으로 '최저가 2배 보상제' 이벤트

  • 승인 2019-10-10 09:43
  • 수정 2019-10-10 09:43
  • 박전규 기자박전규 기자
골프존카운티_CI
골프장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다음달 8일까지 전국 22개 인기 골프장을 대상으로 '최저가 2배 보상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로 예약한 티타임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2배만큼을 골프존 마일리지로 보상한다.

이벤트 대상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12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W, Q, 청통, 구미, 선산, 감포, 사천, 선운, 순천, 무주 그리고 무등산CC)을 비롯해 △포레스트힐 △화성 △로드힐스 △센추리21 △로얄포레 △현대더링스 △더골프클럽 △세븐밸리 △보성 △석정힐 등 총 22곳이다.

보상 방법으로는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예약 및 결제한 티타임보다 저렴한 타사의 골프장 티타임을 발견 시 양사의 내용을 모두 캡처해 티스캐너 이벤트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초특가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를 자랑하는 티스캐너는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저렴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 골퍼들을 위해 자신 있게 '최저가 2배 보상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선선해진 날씨에 전국 각지 유명 골프장을 저렴하게 즐기고 포인트 보상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 1석2조의 골프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종료 직전 극적인 동점골 경남에 2-2무승부
  2. 황선홍-설기현 2002월드컵 레전드 대결, 무승부
  3. [날씨] 낮 기온 30도까지 올라… 세종·천안·공주 오후 소나기
  4. [건강] 치매의 증상과 원인 질병에 대해
  5. 수도권 문화시설 또 휴관… 6월부터 대면 공연 시작하는 대전문화계 긴장감
  1. 6월 호국보훈의 달, 국립대전현충원에 버려지는 조화만 32톤
  2.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추락 사고·세종선 공사장 덤프트럭 사망사고
  3. [건강] 방치된 안와골절, 실명 부른다
  4. [오늘날씨] 5월 30일(토) ‘부처님오신날’ 봉축행사일, 초여름 더위 “강한 자외선 차단하세요”
  5. 황운하 당선인 '조건부 의원면직'으로 국회 입성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