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환상적인 촬영기술과 적합한 음향 작업으로 더욱 흥미를 돋게 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미인'은 2월 영화관에서 개봉된데 이어 이달 16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U+tv)와 케이블 TV VOD, skylife VOD 및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구글 play, wavve, 티빙, 라프텔 등 다양한 유무선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 미인'은 우리의 쌀 농업을 지켜나가는 농부들의 이야기에 자연스럽게 흥미가 생긴다.
특히, 영화를 보고 있자면 농업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대자연이 선사하는 사계절 라이브쇼 같은 환상적인 촬영기술과 국악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사운드로 마치 한 상 가득한 한정식을 눈으로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것이다.
감독 한국영상대학교 영상연출과 홍태선 교수는 "지난 2월 극장에서 성황리에 개봉한 데 이어 이제 우리 농업 영화 '미인'이 안방에서도 찾아볼 수 있도록 협조해준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대학은 K-농업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의 일상을 많은 영상과 음향을 다양하게 담아내어 국민들에게 보다 나은 영상물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주=박종구 기자 pjk006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박종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