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톡톡] 한국피자헛 '더블 퐁듀' 판매, 한 달간 36만 판 돌파

[프랜차이즈 톡톡] 한국피자헛 '더블 퐁듀' 판매, 한 달간 36만 판 돌파

  • 승인 2018-10-18 16:04
  • 신문게재 2018-10-19 11면
  • 전유진 기자전유진 기자
[보도자료] 티젠(TEAZEN), 100% 노니추출 분말스틱 출시!
티젠(TEAZEN), 노니추출 분말스틱
* 국내 차(茶) 전문 기업 티젠(TEAZEN), 신제품 '100% 노니 분말스틱' 출시.

노니는 미국인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열대 과일이다. 노니 열매는 감자와 비슷한 생김새로 동의보감에서도 해파극, 파극천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활용됐다. 특유의 썩은 치즈 같은 시큼한 맛과 향 때문에 생과로 먹기는 어려워 분말을 이용해 차와 주스 등으로 섭취한다.

티젠의 노니 스틱은 인도산 노니 추출분말 100%로 진하게 우려내 농축한 순 노니 농축 분말차다. 농축과정에서 노니 특유의 향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부담 없는 맛과 향을 가지고 있다.

개별 포장 방식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매일 아침 커피 대신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자료 1] 한국피자헛_더블 퐁듀 비프킹
한국피자헛 더블 퐁듀 비프킹 피자
* 한국피자헛 '더블 퐁듀' 3종 판매량, 한 달 간 36만 판 돌파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퐁듀 비프킹'과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 출시 이후 '더블 퐁듀' 3종의 판매량이 한 달 간 36만 판을 돌파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피자헛은 지난 6월 처음 선보인 '더블 퐁듀 쉬림프'는 더블 바이트 엣지를 더한 비스크 쉬림프 피자를 고소하고 진한 그뤼에르 치즈 퐁듀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다.

소스를 피자에 부어 먹는 '부먹'과 더블 바이트로 찍어먹는 '찍먹'을 선택해 즐길 수 있어 참신한 컨셉으로 출시 이후 약 3.9초에 한 판씩 하루에 1만 판 이상 판매되는 등 역대급 인기를 끌었다.

피자헛은 '더블 퐁듀' 제품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지난 9월 바삭하게 구운 비프와 부드러운 와규 토핑을 얹은 '더블 퐁듀 비프킹'과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 두 가지 제품을 또 출시했다. 지난해 인기를 끌어 시리즈로 출시한 '크런치 판타스틱 4' 피자 4종의 동기간 총 판매량보다도 많이 팔렸다는 후문이다.

인스퓨어
인스퓨어 첫 제품 공기청정기 W8200
* 쿠쿠홈시스,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INSPURE) 론칭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지난 17일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INSPURE)'를 론칭했다. 인스퓨어는 쿠쿠가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청정 생활가전을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선보이고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쿠쿠는 인스퓨어 론칭과 동시에 첫 제품 공기청정기 W8200을 공개했다. 인스퓨어의 W8200은 컴팩트한 디자인이지만 25평형대 타워형 공기청정기 제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8200개의 빈 틈 없는 에어홀과 360도 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으로 보다 넓은 공간에서 미세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한다. 정화된 공기를 구석구석 순환시키는 것이 제품 특징이다. 전유진 기자 victory330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4월 MVP는 누구?
  2. 3골차 대패 굴욕, 시즌 첫 위기 맞은 대전하나시티즌
  3. 대전하나시티즌, 24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 티켓 예매 오픈!
  4. [인터뷰] 강영환 국민의힘 충청하나로단장 "충청의 단합된 힘 필요"
  5. 가톨릭 대전교구 우리농카페 GREENUS 개관
  1. 백군기 용인시장 "경강선 노선안 고쳐 적극 추진"
  2. 대전·충남 국립대 '세종공유대학' 구축 드라이브
  3. [독자기고]"개인형 이동장치(PM)" 개정법 시행에 따른 시민홍보 필요
  4. 깃발든 양승조…與 경선돌파 '불가능 아니다'
  5. 양승조 대권공식화…충청대망론 또다시 꿈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