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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독도재단 사무국) |
K-독도 홍보관에는 ▲독도 4D 롤러코스터(독도 4D 멀티미디어 체험) ▲독도 포토부스(독도 인생네컷) ▲독도 영상관(독도 영상 상영) ▲독도 퀴즈왕(독도 상식 OX 퀴즈) 등이 운영도ㅔㅆ다.
또한 전 연령층이 쉽고 재미있게 독도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콘텐츠를 통해 홍보 효과와 현장 몰입도를 동시에 높혔다.
이번 K-독도 홍보관을 통해 (재) 독도재단은 단순한 전시 홍보를 넘어 참여형 프로그램을 단계적으로 운영함으로써 독도에 대한 인식 제고와 지역사회 참여 기반 홍보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승환 (재) 독도재단 사무총장은 "미래세대인 청소년들에게 독도를 쉽고 흥미롭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의미가 크다. 올해도 다양한 지역의 행사와 협력해 보다 많은 국민에게 독도의 소중함을 전하고 독도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영토주권 의식 확산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안동=권명오 기자 km1629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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