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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영양군) |
간담회는 지난 4월 위촉된 제3기 민원응대 군민 평가단 위원들과 관련 공무원이 참석해 부서별 민원응대 평가 결과를 공유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원응대 군민 평가단은 평가 위원이 민원인으로 가장해 전 부서를 방문하면서 사무실 환경 및 직원 민원응대 태도 등 전체 5개 항목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했다.
간담회 개최 후 부서별 평가결과를 토대로 우수부서(3개)는 포상하고 미흡부서는 자체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서비스가 탁월했던 직원에게는 향후 민원감동 칭찬직원 선정 시 가점이 부여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민원서비스 제공은 행정의 기본이자 신뢰의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친절하고 공감하는 민원행정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영양=권명오 기자 km1629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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