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안도서관은 8월 27일 오후 7시 태안도서관 지하 강의실3에서 김민식 작가를 초청해 인문독서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은 김민식 작가 인문독서 아카데미 강연 모습. 태안도서관 제공 |
태안도서관(관장 윤병훈)은 8월 27일 오후 7시 태안도서관 지하 강의실3에서 김민식 작가를 초청해 인문독서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즐거운 세상, 행복한 삶'을 주제로, 프로듀서 출신 베스트셀러 작가 김민식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삶의 태도, 글쓰기와 말하기의 힘, 독서와 재테크의 연결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청중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민식 작가는 MBC 프로듀서 시절의 일화부터 작가로 전향한 이유, 그리고 일상을 기록하고 실천하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 유쾌하면서도 진솔하게 풀어내 참석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윤병훈 관장은 "이번 인문독서 아카데미가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그려가고자 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계기과 응원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인문독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도서관 인문독서 아카데미는 11월까지 매월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태안도서관(041-674-1369)으로 문의하거나 태안도서관 누리집(https://talib.cn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