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창규 제천시장이 한 해 동안 고생한 후원자 및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있다(제천시 제공) |
행사는 오랜 기간 복지관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와 봉사자 5명(단체)에 대한 시상식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이어 CK 식자재마트에서 매월 1004개의 라면을 후원하는 후원품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김창규 제천시장, 김수완·송수연 의원, 서동희 운영위원장 등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우리라면' 사업은 주민들이 자유롭게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CK 식자재마트의 기증식 이후 김창규 제천시장을 비롯한 지역 인사들의 라면 기부 릴레이도 이어질 계획이다.
2부 행사에서는 자원봉사 단체들의 장기 자랑이 진행되어 참석자 모두가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 종료 후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답례품도 전달됐다. 조원행 제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헌신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분관 개관을 계기로 2026년에도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제천=전종희 기자 tennis40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전종희 기자

![[르포] 일본의 가락시장 도요스, 유통 시스템은 정반대?](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03d/도요스1.jpeg)
![[기획] `인삼의 고장` 금산의 지방소멸 위기 해법 `아토피 자연치유마을`](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03d/0.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