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출처 Chic Outlet Shopping |
‘여성들의 로망’중 하나인 쇼핑. 특히 유럽 지역은 유럽 태생 유수 브랜드와 잘 갖추어진 쇼핑 인프라 덕에 여행의 목적을 쇼핑으로 삼는 이들도 부지기수다. KRT(대표 장형조)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유럽 아웃렛 세 곳을 소개한다.
◆ 런던 비스터 빌리지(Bicester Village)
영국 옥스퍼드셔에 위치한 비스터 빌리지는 런던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야외 빌리지다. 영국 대표 브랜드를 비롯, 130개 이상의 다채로운 유명 브랜드 구성으로 쇼퍼들의 사랑을 받는다. 더불어 여행 브로슈어 제공, 발레파킹 등 다양한 방문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옥스퍼드 방문 시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했다.
◆ 파리 라 발레 빌리지(La Vallee Village)
쇼핑의 천국 프랑스에서 완성도 높은 럭셔리 브랜드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라 발레 빌리지가 제격이다. 파리에서 약 40분이 소요되며 파리 디즈니랜드와도 인접해 있다. 110곳 이상의 부티크와 갤러리 공간이 마치 동화 속 마을처럼 조화를 이루고 있다. 방문객들은 넓고 쾌적한 아웃렛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 바르셀로나 라 로카 빌리지(La Roca Village)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함께 특색 있는 스페인 브랜드 숍으로 눈길을 끄는 라 로카 빌리지는 바르셀로나에서 약 40분이면 닿을 수 있다. 뛰어난 접근성과 실속 있는 아이템 구성으로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는다. 좋은 재질의 가죽 제품이나 여행 캐리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KRT 자유여행 유럽팀은 시크 아웃렛 쇼핑 빌리지에서 사용 가능한 VIP 쇼핑 초대권을 제공한다. 시크 아웃렛은 비스터 빌리지, 라 발레 빌리지, 라 로카 빌리지를 비롯 유럽 주요 관광 도시의 아웃렛을 운영하고 있다.
초대권을 통해 VIP 카드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도심과 아웃렛을 연결하는 정기 셔틀버스 쇼핑 익스프레스도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KRT에 따르면 유럽 자유여행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런던/코츠월드/옥스퍼드 6일, 독일 로맨틱 가도 7일, 스페인 일주 8일 등이 인기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자세한 사항은 KRT홈페이로 확인 가능하다.
원영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원영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