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혼자산다’에 깜짝 출연한 모델 정혁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일상이 눈길을 모은다.
최근 정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유튜브 보고 머리 만저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혁은 맑고 하얀 피부톤과 잡티 하나 없는 국보급 피부를 과시하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볼륨감 넘치는 입술은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뚜렷하시네요 부럽다”, “이목구비가 살아있네”, “어쩜 저렇게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꽉 차있을까”, “스웩넘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혼자산다' 한혜진, 이혜정이 톱모델로서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활약,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모델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나서며 후배들에게 애정 담긴 혹평을 서슴치 않았다. 정혁은 이날 친구와 함께 들어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께 온 친구는 비보이 못지 않은 댄스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