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라마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이 화제다. 이와 함께 배우 임수향과 조우리의 ‘본방사수’ 독려샷이 눈길을 모은다.
임수향은 자신의 공식sns를 통해 “#상콤수아 #본방사수 홍요납셧넹????????♀️#내아이디는강남미인”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향과 조우리는 미니 선풍기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고. 특히 임수향은 밝은색 스카프를 착용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드은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화이팅”, “조우리 임수향 너무 예뻐요”, “화이팅화이팅 드라마 대박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석(차은우)은 우영(곽동연)의 집에 들어가 살게 되면서 미래(임수향)와 이웃 사촌이 되고 동네에서 자꾸만 마주치는 경석으로 인해 미래의 머리 속은 경석으로 가득 차기 시작하면서 러브라인을 알렸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