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부모회 충주지부, '푸른장미와 함께 하는 향기로운 콘서트' 개최!

한국장애인부모회 충주지부, '푸른장미와 함께 하는 향기로운 콘서트' 개최!

  • 승인 2018-09-15 08:01
  • 수정 2018-09-15 08:01
  • 최병수 기자최병수 기자
포스터
한국장애인부모회 충주지부(지부장 홍석주)가 주최하고 푸른장미 &MACK(대표 전유미)이 주관하는 '푸른장미와 함께하는 향기로운 콘서트'가 오는 19일 충주시 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푸른장미'는 기적과 희망이라는 꽃말의 뜻이 담겨있는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하는 모임이다.

이번 콘서트는 사회취약계층의 콘서트참여로 자신감회복, 긍정적 마인드 증진 등 평소 금전적, 시간적 부족으로 여가문화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사회취약계층도 할 수 있다'는 슬로건을 걸고 열리는 이날 콘서트는 사회취약계층의 자신감회복과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화합, 감동 등 긍정적 에너지를 증대 시킬 수 있는 소통의 자리다.

또한 가족과 아동·청소년, 청년, 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테마로 구성돼 콘서트를 보다 흥겹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콘서트는 장호일 밴드(015B)의 '희망을 노래하다' 내용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마술쇼, 국악과 함께하는 웨딩패션쇼, 향기 토크 콘서트(당신은 기적입니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특히, 혼성그룹 거북이의 원 맴버인 가수 차은성씨가 율동과 함께 관객과 호흡하며 또 하나의 작은 콘서트를 만든다.

홍석주 지부장은 "장애인이나 취약계층에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해 스스로 문화생성의 주체가 되어 보자는 뜻에서 공연을 주최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충주=최병수 기자 cbsmit@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코로나19 감염 우려속 대전 공공체육시설 33개 완전 개방
  2. [영상]헌혈을 하면 코로나에 감염될 수도 있다(?) 보건복지부가 알려드립니다.
  3. 사물을 보는 예술적 성취… 허상욱 시인 '시력이 좋아지다' 발간
  4. [날씨] 오전 중 '흐림'… 낮엔 맑고 최고기온 27도
  5. 운암 기념사업회 역사강의·탐방행사 개최
  1. 한국전쟁 70주년 대전문화예술인과 융복합 창작물 만든다
  2. [한줄서가] 한편 2호-인플루언서, 개인의 이성이 어떻게 국가를 바꾸는가 등
  3. [새책] 진정한 자신과 마주한 서정희의 삶…'혼자 사니 좋다'
  4. 홍기표 9단, LG배 16강 진출
  5. [날씨] 오후부터 떨어지는 빗방울… 기온은 30도 육박해 더워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