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사지크림 쎈케어 출시, 대구 송현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스포츠 마사지크림 쎈케어 출시, 대구 송현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 승인 2018-09-17 10:14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JD
미경코리아에서는 천연유래성분등으로 만든 스포츠크림 쎈케어가 지난 13일 대구 송현동, 고령, 논공에 위치한 직영 MK프라마켓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익스트림 크림인 쎈케어는 격렬한 스포츠를 할 때는 물론, 운동 후 릴렉싱, 마사지 등에 폭넓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인증을 완료 받아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쎈케어는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는데 산뜻하게 흡수되는 롤타입(80ml)은 외출 시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크림타입은 휴대가 용이한 30ml와 대용량인 100ml 두 가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경코리아(대표 이미경)에 따르면 직영 MK프리마켓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17일 유네스코 세계유산 우포늪의 200명 가량 수용가능한 우포힐링빌에서도 전시 및 행사에 들어가고 전국의 회사 연수시 쎈케어와 함께하는 힐링의 프로그램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경 대표는 직영매장 MK프리마켓에서 제품이 출시된 13일에는 소비자들이 1층 마켓 입구까지 줄을 서는 반응으로 진풍경이 펼쳐졌으며, 스포츠 관련자 및 근육의 피로를 느끼는 많은 이들이 몰려 바쁜일정을 소화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오는 18일 부터는 온라인 고객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스포츠 마사지크림을 전국 헬스장 및 스포츠관련 매장, 약국, 병원 등에 보급한다고 말했다. 

이날 프리마켓을 방문한 한 고객은 “평소 근육의 불편함으로 고생을 했는데 자연유래성분등으로 만든 쎈케어를 체험하며 너무 만족스럽고 기쁘다”고 전했다.

㈜미경코리아의 이미경 대표는 “추후 최단 시간 내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쎈케어가 알려질 수 있도록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도 병행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공인기관에서 검증 받은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한 쎈케어는 멀티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운동을 즐기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도시공사 손영기, 전국 펜싱선수권 정상
  2. 고암 이응노 작품 대전 지하철역에서 본다
  3. [리허설현장을가다] 마당극패 우금치 망자들의 아픔 어루만질 '적벽대전'
  4. 대전하나시티즌 플레이오프 희망 이어갈 수 있을까?
  5. [날씨]아침 기온 낮아 춥겠고 서해안 풍랑주의보
  1. 한화이글스 , 2021 신인 선수 계약 완료
  2. 해외직구 불만 여전히 증가... 반품절차와 비용 확인 '꼼꼼히'
  3. 대전교도소 옛 경비교도대, 대체복무 교육센터 전환
  4. [새책] "우리 아이가 의자가 되었어요" 나무가 사라진 날
  5. [새책] 경주 마니아 황윤 작가와 함께 가는 신라여행… '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경주 여행'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