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싱어송라이터 주영이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타쉽엑스 측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주영의 컨버스 라이브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의 음악 영화를 연상케 하는 영상에서는 주영이 컨버스 라이브 무대에서 신곡 ‘N/A’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수많은 관객들 사이에서 주영은 “‘N/A’은 거울에 비친 모습을 생각하면서 쓴 곡”이라면서 “여러분들이 저라고 생각하고 들어달라”고 곡에 대한 의미를 밝히며 본격적인 무대를 시작한다. 화려한 조명과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는 무대 ‘N/A’에 대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높인다. 주영은 관객들과 깊이 호흡하며 자신만의 음악을 펼쳐나간다.
무대에서 선보인 곡 ‘N/A’은 최근 발표한 동명의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주영의 깊은 생각이 담겼다. 주영은 해당 곡을 통해 알파벳이 읽히는 그대로의 나(NA) 자신과 답을 찾기 힘든(No/Answer) 상황에서의 고민을 그렸다. 특히 담백하게 시작된 곡이 후반부로 갈수록 몽환적으로 변하며 풍성해지는 사운드가 곡의 메시지를 심화시킨다.
해당 무대는 지난달 서울 한남동에서 이루어진 특별한 라이브 공연으로,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와 함께했다. 앞서 주영은 컨버스가 새롭게 진행하는 캠페인인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의 모델로 발탁되며 컨버스와 주영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 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