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한당 천안을 당원협의회, 성환 배 농가 화접봉사 성료

자한당 천안을 당원협의회, 성환 배 농가 화접봉사 성료

  • 승인 2019-04-19 11:12
  • 수정 2019-04-19 11:12
  • 김한준 기자김한준 기자
noname01
자유한국당 천안을 당원협의회 지난 18일 천안시 성환읍 소재 배 농가에서 신진영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정도희 천안시의회 부의장, 이준용· 김철환·유영진 시의원 등 주요당직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접봉사를 펼쳤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 화접봉사 역시 과수농가의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꽃샘추위의 영향으로 배꽃의 개화가 늦어 봉사가 5일 정도 미뤄져 실시됐다.

신진영 당협위원장은 "성환 배는 천안의 대표 농산물로서 해외로도 수출하는데, 올해도 배 농사가 풍작을 이뤄 농가소득 증가에 기여했으면 좋겠다"며 "매년 이 시기에 천안시민들과 공무원, 각 기관에서 봉사를 하는데 정당 활동을 하는 당원으로서 작은 정성이라도 함께하는 것이 당연한 도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도희 천안시 부의장은 "자유한국당 천안시의원 9명이 지난 17일에도 성환에서 화접봉사를 했다"며 "의정활동도 중요하지만, 농촌현장에서 농민들과 함께 땀 흘리는 봉사야말로 참다운 시의원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천안=김한준 기자 hjkim7077@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새책] 부재의 공백을 채운 불안의 감각… '실패한 여름휴가'
  2. [새책] 타인의 삶을 이해하며 자신의 언어를 찾아가는 소년 여정… '내가 말하고 있잖아'
  3. [날씨] 오후까지 계속 된 비… 내일 오후부터 재차 비소식
  4. 충주시 활옥동굴, 폐광의 변신
  5. 6월 소비자 불만 가장 많은 품목은 '선풍기'
  1. [영상]같은 환경에서도 다르게 나온 감염자수! 어떻게 이런 결과가?
  2. [영상]대전 서구에서 즐기는 X-스포츠 롱보드! 샘머리 공원으로 오세요
  3. [날씨] 낮 최고 31도… 오후 6시부터는 다시 소나기 소식
  4. 코로나 확진자 1200만시대, 국가별 확진자 순위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5. 분양가 조정권고 받은 천안 성성레이크사이드 숨고르기 돌입하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