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신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감성 콘서트' 성료

'김홍신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감성 콘서트' 성료

건양대 휴머니티칼리지와 건양대인문도시사업단 공동 주관
김홍신 작가 특강과 다양한 공연, 책갈피 체험과 경품추첨 마련 '호응'

  • 승인 2019-10-27 00:11
  • 장병일 기자장병일 기자
IMG_8206
“김홍신 작가님의 심금을 울리는 명 강의와 논산독서협회 회원 분들의 멋진 독후감상문 발표와 시낭송, 프로 뮤지션들의 최고의 공연, 가죽책갈피 체험, 참석자 모두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푸짐한 경품까지 정말 최고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23일 김홍신문학관 지하강당에서 열린 ‘김홍신 작가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인문감성 토크콘서트’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의 소감이다. 논산시가 주최하고 건양대학교 휴머니티칼리지와 건양대학교인문도시사업단이 주관하며 논산독서협회와 홍상문화재단, 중도일보, 중도일보논산지사후원회가 후원한 이날 행사는 가을 독서의 계절을 맞아 책 읽는 도시! 품격 있는 논산을 만드는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마련됐다.

IMG_8344
15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다원예술연합 동음의 식전공연과 김희수 건양대 명예총장과 장병일 논산독서협회 회장 인사말, 김홍신 작가 특강, 논산독서협회 노청호 부회장과 반기자 재무이사 독후감상문 발표, 논산독서협회 도희수 부회장과 한성환 회원 시낭송, 다원예술연합 동음의 노래와 연주 등을 선보여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김홍신 작가의 캐리커쳐와 글이 담긴 고급 가죽 책갈피 만들기 체험을 실시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밖에도 참석자 전원이 경품을 최소 1점 이상 받아갈 수 있도록 푸짐하게 준비해 참가자 모두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건양대 김희수 명예총장과 부인 김영이씨가 함께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논산독서협회(회장 장병일)와 건양대인문도시사업단(단장 서민규 교수)은 오는 11월 1일 오후 7시 논산문화원에서 논산시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인문감성 콘서트를 개최하고 다양한 공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선수 6명 웨이버 공시 및 육성 말소 요청
  2. [새책] 경주 마니아 황윤 작가와 함께 가는 신라여행… '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경주 여행'
  3. [새책] "우리 아이가 의자가 되었어요" 나무가 사라진 날
  4. [날씨] 주말 어제보다 기온 더 떨어져 '쌀쌀'
  5. [부여간첩사건 25주기] 北 위장 전문 띄우고 7개월 잠복작전…'경찰 이름으로 견디어'
  1. 6대 광역시-제주도 문화예술교류전 대전에서 개최
  2. [로또]934 당첨번호(10월 24일 추첨)
  3. 미국 대선 후보 지지율 추이
  4. 대전경찰 노후아파트 범죄예방진단 추진
  5. 김원식 세종시의원 "자녀 채용비리 의혹 청탁·외압 없었다"

실시간 주요뉴스